仁/正

[연합뉴스] 농협 해킹 IP, 디도스 공격 북한 IP와 상당수 일치

I T69 U 2011. 5. 4. 19:00

크하하하하

 

드디어 올 게 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이 명예훼손이란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래 본문 중에 개인 누군가를 특정할 수 있는 명칭이 어디에 있다고 명예훼손 운운하는지 기도 안찬다.ㅋㅋㅋ

 

도대체 아래 글에서 내가 누구를 명예훼손 한 거니? 엉?

도대체 난 누구를 비방한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전혀 글쓴이의 인식 어디에도 없는 사실이 이렇게 버젓이 어떤 개 잡놈의 친일개독 빨갱이쎄끼가 신고하면 진의여부는 둘째고 블라인드부터 치는 다음......

 

그래도 일말의 양심은 있는지 "타인의 권리를 명백히 침해하셨다는 것은" 아니란다.ㅋㅋㅋㅋㅋ

눈가리고 아웅도 가지가지구만...

 

다 필요없고 어디에도 주어는 없는 글에 생트집은 적당히 해라.

하기사 친일개독 양아치쎄끼덜이 양심이 있겠냐? 정의가 있겠냐?

그래도 적당히 해라. 이제 얼마 안남았다.

이 쪽도 최대한 정보수집을 하고 있으니까, 당연히 차후에 응당의 대가를 치르게 할테니 기대해도 좋아.

 

양아치쎄끼덜이 참 별 지랄을 다해요.

 

 

 

 

 

아래가 블라인드 쳐진 포스팅글 본문이다.

------------------------------------------------------------------------------------------------------------------------------

 

 

해당 글은 권리침해신고 접수에 의해 임시 접근 금지 조치된 글입니다.
규제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회원님의 다음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하기

 

이젠 갈 때까지 간 모양이다.

세멘박 친일개독 빨갱이쎄끼덜이 기어이 농협사태를 북한 소행이라고 아가릴 지껄이기 시작했다.

참 기도 안찬다....무능의 극치를 보여주는 불량품쎄끼덜 애쓴다, 애써.

 

해당 연합뉴스에 달린 촌철살인의 댓글!

여러분들도 음미해보시고 유쾌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

개콘이 상당히 밀리는 현 상황, 어쨌든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차제에 4.27선거 완패도 북한 1번 어뢰 소행의 연장선에서 개거품을 무는 것도 시야에 넣고 감상하도록 하자.

느낌 상, "즐~~~~"은 아니다. "쯔을~~~~~"이다.

 

 

해당 기사 링크

---------------------------------------------------------------------------------

"농협 해킹 IP, 디도스 공격 북한 IP와 상당수 일치"

연합뉴스 | 이승우 | 입력 2011.04.30 11:06

北 소행 가능성 높아져.."일반 해커 아닌걸로 결론"

 

 

 

 

그리고 아래는 엄선한 촌철살인 댓글

----------------------------------------------------------------------------------

eagle님 다른댓글보기

 

수령님께서 가로되

어뢰여 있으라 하시니 친환경 녹색 스텔스 어뢰가 생겼고

컴터야 맛가라 하시매 남한에 디도스가 판을 치더라.

수령님께서 다시 가로되

지피에스여 맛가라 하시매 전파가 거짓 위치를 말하고

전산망아 열려라 하시매 여리고성처럼 파이어월들이 무너지더라.

이는 전대 수령님의 모래로 총알을 만들고 솔방울로 수류탄을 만든것보다 더한 권능일지니

남한의 쥐때가 앞다투며 간증하더라.

정일행전 18장 18절

 

 

 

 

 

그래고 아래는 뽀나스로 다음의 권리침해신고센터인지 뭔지, 다음의 메일내용이니 덤으로 즐감들 하시길 바란다.

------------------------------------------------------------------------------------------------------------------------------

 

Daum 고객센터 
즐거운 인터넷 세상. 우리함께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Daum 권리침해신고센터 입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에 대해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되어 처리 결과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고 접수된 게시물 :
[http://blog.daum.net/xangchan/7250469] [[연합뉴스] 농협 해킹 IP, 디도스 공격 북한 IP와 상당수 일치]

•  신고자 : 연합뉴스

•  신고내용 : 명예훼손 게시물 삭제 요청

•  신고일자 : 2011/05/03

•  조치일자 : 2011/05/03

•  조치방법 : 임시조치 

※ 안내사항. 꼭 읽어 주세요!

임시조치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 2(정보의 삭제 요청 등)에 의거 합니다.

Daum 내 게시물로 인해�! �� 명예훼손 등의 권리를 침해 받고 있음을 주장하는 신고자의 신고가 접수되면, 신고자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삭제 또는 일시적으로 접근을 차단하는 '임시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고객님께서 타인의 권리를 명백히 침해하셨다는 것은 아닙니다.

Daum에서는 고객님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게시물 복원 신청 제도를 두고 있습니다.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복원을 원하실 경우
, [게시물 복원 신청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시어 게시물 차단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복원 신청을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등의 심의결과를 확인 후에 게시물의 복원여부가 결정되며, 심의 결과를 받는 데에 2~3주 정도의 시�! �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불필요한 분쟁에 휘말리고 싶지 않아 임시조치된 본인 게시물의 삭제를 원하신다면, 해당 게시물을 게재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직접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예훼손 신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권리침해신고센터 도움말]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권리침해신고
☞ 방송통신심의위원회(전화. 1377)



Daum은 언제나 깨끗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회원님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는 Daum이 되겠습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스팸방지정책  |  청소년보호정책  |  고객센터

Copyright (c) Daum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