仁/正

말많은 한국비보이연맹 이성복(근혜봉사단중앙본부장) 초대총재취임식 장면ㅋㅋㅋㅋㅋ

I T69 U 2012. 11. 26. 16:57


삶의의미님의 '박근혜 비보이 악재 터졌군요 ㅎㅎ'를 보고 알게 됬네요.

한국비보이연맹의 실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당 연맹의 대표인 이성복 총재는

 

박 후보를 지지하는 '근혜봉사단'의 중앙본부장을 겸임

 

 

 

비보이들 "한국비보이연맹비보이들과 관련없다




도대체 이건 뭘까요?


비보이 관련 협회라면서 2007년 카페 개설 후 2011년까지 카페 0단계를 유지하다가 갑자기 2012년 정초부터 몇 잡놈들이 들락날락 하면서 식물단계를 오르내리더니 2월 이성복이란 작자가 초대 회장이랍시고 취임식을 가진 모양입니다.


다른 건 모르겠고,

취임식 당일 모습을 카페에 올렸던데, 홍준표도 화환을 보낸 걸로 나오고 듣보잡 단체가 총동원 된 느낌?

진짜 이 느낌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안드로메다 12번지에서 헤매는 느낌이 좔좔 합니다.


아래가 카페에 올려져 있는 취임식 모습들 입니다.

감상들 해보시길.


아참 그리고 취임식 주체/주관 단체에 JD엔터테인먼트가 있던데 공식카페 가보니 얼마전 눈에 띄던 걸그룹 '러브큐빅'의 소속사로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러브큐빅'으로 구글링하면 스타큐빅 엔터테인먼트가 나오던 데, 도대체 JD와 스타큐빅은 뭔 관계래?????????

만약 '러브큐빅'은 전혀 무관하다면 괜히 후폭풍 맞기 전에 JD인지 뭔지와 이성복의 한국비보이연맹을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고소해야 되는 거 아닌지 몰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표등장!!!


플래카드가 어디 지방 조폭쎄끼덜의 "형님! 생신 축하드립니다"도 아니고 저게 뭐냐?

참 구질구질함을 대놓고 자랑하는 꼴이..........


뽀빠이 아저씨 이러지 말아요.....


이 봐라 이거 개누리 구케들의 화환을... 이럴 때 써먹을려구 작당한겐가? 저렴한 인간들ㅉㅉㅉㅉ



ㅋㅋㅋㅋ 야들은 또 뭥미? 노친네들 칠순 잔치구만 ㅋㅋㅋㅋㅋㅋ 테마가 회춘인가?


이 인간은 누군진 몰라도, 풀샷 받은 걸 보면 비중있는 인간인 모양인데..


전국노래자랑도 아니고 참내..............



한마디로 듣보잡보다도 못한 연예인 지망생 긁어다 모아서 노친네들 회춘잔치를 벌인 셈인데. 참 뭐라 할 말이......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2월부터 작당하여 대선 1달 남은 시점에 커밍아웃이라ㅉㅉㅉㅉㅉㅉ


참 짠한 양로원 노친네들이 위문 공연을 만끽하는 자리와 비보이들과는 무슨 관계일까요?

세상은 요지경입니다, 진짜.

어이 닭그네 보고있나?

참 찌질한 내시들 틈에서 욕본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