俺/營

블라인드 쳐진 "말로만 듣던 요즘 졸업식"

I T69 U 2010. 3. 13. 15:53

2010년 2월 12일 작성한 "말로만 듣던 요즘 졸업식"과 2010년 2월 12일 작성한 "말로만 듣던 요즘 여중생 졸업식"에 다음관리자가 블라인드를 쳤다.
네이버 이 지랄까지 안하는데 다음이 이렇게까지 설레발 치는 걸 보니 다음이 몰락 중인 것이 피부로 느껴진다.


다음이 완전히 미친 것 같다.
이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이 직접 보시고 정의로운 판단을 해 주실 것이라 확신하지만, 확실히 이번 건은 아주 작정을 하고 나를 "반사회적"인 인물로 매도, 왜곡, 호도를 넘어 우롱하고 있다.
이쯤 되면 막가자는거지
암튼 좋다.


안봐도 비데오인게, 여태까지 떡찰 중에 정치 양아치임을 노골적으로 자처하는 屎跋쎄끼들의 화려한 지랄을 뉴스에서 질릴 정도로 봐온 나로서는 그림

이 그려진다.
그런 屎跋쎄끼덜 지시에 찍소리 못하는 개찰이 누가 개 아니랄까바 개짓을 했겠지.


아마 屎跋이 직접 발광을 했거나, 아니면 개찰시켜 직접 다음 관리자 옆에서 바로 저 새끼거 막어 하고 협박을 했을지도 모른다.

누차 이 개라는 머슴쎄끼덜이 주인보고 "저 쎄끼 잡어"하고 외치는 걸 원데이 투데이 보는 것도 아니고, 니들이 하는 짓이야 양아치짓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지 않던가.


그런데 이 글의 어디가 어떤 부분이 반사회적이라는 건지 도통 모르겠다.


뭐 비슷해야 백보라도 양보할 수가 있는 데, 왜 뜬금없이 짜장면 먹은 걸, 짬뽕 먹었다고 우겨서 돈 500원 더 받을라고 하는 짱깨 주인 흉내 내는 것도 아니고 대체 이건 뭐냐 말이다.

 


아직 일말의 미련이 남아있기에 다음에게는 정식으로 입장을 묻는 질의를 할 것이다.

 


도대체가 꺼꾸로 가는 이 지랄맞은 나라꼴에 적응이 안된다.


암튼 屎跋쎄끼덜아, 아예 1905년 전으로 돌아가서 양반계급이라도 부활시켜 양민, 상민, 천민으로 갈라라.
차라리 그게 더 낫다.


지금 그 屎跋도 이글 보냐? 보고 있는 것이라면,
"이 짐승 버러지 보다도 못한 양아치쎄꺄! 저승 꽃피고 뒤질날만 기다리는 세멘박 괴뢰집단에 뭔 팥고물 얻어쳐먹고 싶어 왜 이리 생지랄이냐?"
"너거덜 같이 일희일비하고 알량한 이익을 쫓는 하루살이 인생이 마냥 목에 힘주며 치졸한 짓 퍼질러 싸면 즐겁냐?"
"양심은 고사하고 니 잘났다는 자존심도 없냐? 이 또라이쎄끼덜아."
"남의 개짓이나 하는 주제가 무어 그리 대단할거며 대단해봤자 개는 개로 종치는 거, 그런 머리는 없냐? "
라고 확 뱉어주고 싶은게 아니라 이미 뱉었다.


이런거 갖고 명예 어쩌고 개솔은 패스, 무시다.
너거덜이나 평생 치졸하게 살어.
난 도매급으로 같이 넘어가는 거 절대 사절이니까.

 

 

 

 

암튼 다음의 과잉 충성을 조롱하기 위하여 네번째로 블라이드 쳐진 글을 복원하겠다


닥치고 궁금하면 www.google.co.kr로 가라.


그리고 "억눌러서 눌려졌다고 모두가 해피해질 것이라는 단세포 발상은 버려야 한다"를 그대로 copy & paste를 해서 검색하면 확인 될 것이다.


제군들 행운을 빈다.

 

 

 

 

밑은 다음이 설레발 치며 쪼다 짓 지대로 지른 인증샷

 

 

Daum 고객센터
Clean Daum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Daum 클린센터 입니다.

회원님의 Daum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의 부적절한 서비스 이용이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조치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조치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위치 :
블로그 (Michael : blog.daum.net/xangchan)
* 적용 일시 :
2010-03-11 11:17
* 조치내용 :
안내
* 사유 :
반사회적 게시글
- 블로그 내
http://blog.daum.net/xangchan/7250292
http://blog.daum.net/xangchan/7250293번 게시물을 블라인드(Blind)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추후 동일내용 게재시, 블로그 및 아이디 규제조치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블로그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의 제기를 원하실 경우,
블로그이름, 블로그주소, 이의제기 내용을 기재하여
고객센터 문의하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이용제한 대상의 소명 및 이의제기를 원하시면 30일 내에 소명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정당한 소명이 제시되지 않을 경우, 이용제한 대상은 30일 후 별도통보 없이 삭제/폐쇄 됩니다.

Daum은 언제나 깨끗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회원님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는 Daum이 되겠습니다.

본 메일은 발신전용 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의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스팸방지정책  |  청소년보호정책  |  고객센터

Copyright (c) Daum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그리고 밑은 이에 대한 질의문 내용입니다.

 

제목 :  제대로 관리가 안되시는 것 같네요. 블라인드 쳐지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들어가며,
절대 다음 관리자분이 일부러 블라인드를 친 것이라 믿을 수 없기 때문에 그렇다면 뭔가 오류가 버그가

발생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니 시스템의 오류가 버그가 아니라고 해도 인적자원 상의 오류, 버그임에는 틀림없을 것 입니다.

 

인적자원 상의 오류, 버그라면,
지금부터의 질의에 철저히 육하원칙 하에서 정중한 답변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본론으로,
1). 내 글의 어디 구석이 "반 사회적 게시물"이라고 지적할 수 있는 것인지 논거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2). 일전의 블라이드 오류에서는 굳이 번거롭게 해드리는 것도 지나치다 싶어 그냥 넘어갔으나, 동일한

동영상이 왜 티스토리, 이글루스, 네이버에서는 그대로 게시되는 것인지 그 이유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3). 또한 그 당시에 들이대었던 제재 사유인 '사회질서 위반'과 '반 사회적 게시글'이라는 판단은 당시 글의

어느 부분이 기인하여 해당되는 것인지 정확한 논거를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4). 마지막으로 당신들의 뇌구조 상에서는 충분히 유통될 수 있는 문장일지는 모르나,

보내주신 제재사유의 변(변명)이 너무나 애매모호하여 당신들이 엿장수 기분에 중독되어 있구나 하고

인식 될 만큼 제재사유의 변으로는 부족합니다.
뭘 제재 당한 것인지 일반 유저를 제대로 설득 못할 만한 문장이라면 문제가 있지 않을까요?
본인은 왜 그런 것인지 알 권리는 충분히 있다고 판단됩니다.
그래서 질의를 드립니다.
상기와 같은 문제점에 둔감하던가, 상식적인 판단이 안되시는 분이 실무를 보시는 것인지,

어떤지 구체적인 설명을 제시하시기 바랍니다.

 

 


맺으며,
적어도 다음에 블로그를 두며 검색 유입수 증가에 충분히 기여했다고 자부했었으나, 다음 측은 그런

것은 개나 줄 쓸모없는 것인가 봅니다.
따라서 이번 조치의 여하에 따라 판단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자연적으로 발생할 것 입니다.
다음은 본인의 게시글에 대하여 '반 사회적', '사회질서위반"을 들먹였으나,

오히려 그러한 행태를 당하는 본인은 다음이 '반 상식적'이며 '공감대적 정서위반'이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판단합니다.

 

아무쪼록 조속한 시간 안에 충분한 변이 있기를 바랍니다.